반응형

신상카페가 생겼어요~

프렌차이즈 커피라고 하는데 전 처음 먹어보거든요 공사중때부터 기대하고 있었어요.

양산 덕계동에도 블루샥커피가 생겼다는점 ㅎㅎ

쨘하고 오픈했네요. 

동일2차아파트 근처 메가마트에서 쭉 올라오면 GS25시 맞은편에 생겼답니다.

 

오픈은 오전 7시반부터 저녁12시라고 문에 붙여져 있었어요.

엄청 일찍부터 여시고 저녁늦게까지... 운영하고 계십니다..

 

피넛라떼 2잔 주문시 블루샥 마스크 스트랩 증정 

 

스트랩은 요렇게 생겼답니다. 

 

오픈행사 이벤트로 리유저블컵 증정하고 있네요^^

 

 

메뉴이구요~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음료도 표시되어있습니다~

 

 

블루샥만의 스페셜티 원두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나이트 블렌드로 제공하고 있네요.

살짝 산미가 느끼고 싶다면 썬셋을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쿠키도 있네요. 

스콘도 있네용^0^

 

 

매장안에서도 드실 수 있게 5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먹었던 피넛라떼 먹는 방법도 있더라구요.

빨대보단 바로 에스프레소 처럼 마시면 맛있다고 합니다.

손바닥만한 작은컵이라 처음엔 깜놀 ㅎㅎ

고소하고 땅콩맛도나고 부드럽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어요!

만드는 방법도 직원분이 엄청 저으시던데 그만큼 맛있네요!

다음엔 블루샥 드셔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매장안 블루샥 로고네요~ 매장안이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잘해놓았네요~

 

사장님분들도 친절하고 기분좋게 마시고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