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가루요리사 2분 냉면 레시피 요리

인생노트/건강노트|2020. 7. 16. 12:10

나혼자 산다에서 이장우가 보여준 냉면 

나혼자산다 멤버들에게 전문점에서 방금 사온 듯한 퀄리티 있는 물냉면을 대접했고, 모두 너무 맛있다, 육수가 깔끔하고 깊다라고 입을 모아 극찬하며 냉면을 폭풍 흡입했습니다.!

이 냉면은 바로 MSG 냉면 레시피로 만든 것.

유튜브에 레시피를 공유했는데요 보실까요?

 

https://youtu.be/NsIxj3YXkpI

 

이장우가 친절히 알려준 레시피 공개

 

냉면 육수 레시피 (6인분 기준)

소고기 다시다 50g 미원 17g 갈색설탕 150g 흰설탕 40g 꽃소금 20g 혼다시 1g 넣고

소량의 물을 섞어 끓이다가 국간장 5g 한만 식초 80g 사과식초 40g 넣어서 섞어줍니다

그리고 얼음 포함 총 육수가 3000cc가 되도록 맞춰주세요

기호에 맞게 양파를 넣으셔도 되고 오이 파 여러 가지 올리시고 싶으신 고명 올려서 드세요

고기는 보쌈을 올리면 아주 그럴 싸한 냉면이 될 거예요^.^

 

여름철 맛있는 냉면~~

But! 가루레시피가 더 어렵 ㅠㅠ

샘표에서 간단하게 나온 물냉면과 비빔냉면

MSG 냉면이죠 ㅋㅋ

가격도 좋고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빔냉면도 라면처럼 삶아서 양념넣고 비빈후,

위에 상추, 오이 썰어서 고명처럼 올려주기만 하면 끝!

https://coupa.ng/bGbsqI

 

샘표 동치미 물냉면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GbsLe

 

샘표 비빔냉면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